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라인 언론홍보 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 진행

온라인 언론홍보 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대표 박기량)’가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피알플러스’의 주요서비스 및 포트폴리오, 협력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언론사 및 언론홍보 견적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8여년 동안 언론홍보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 온 에이피알플러스는 국내외 주요기업, 정부기관, 건설사, 소비재, IT기업 등의 홍보 컨설팅, 언론광고,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 대행, 온라인 홍보업무를 진행해왔으며 지금까지 3천8백여 곳의 기업과 함께 일하며 전문적인 노하우를 쌓아왔다.

현재 온라인 언론홍보는 광고와 달리 신뢰성이 높고 거부감이 적다는 특징이 있어 많은 기업들이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한 포털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시즌에 맞는 이슈와 트렌드를 엮어 정보성, 화제성 면에서도 매력적이며 공신력 있는 언론을 통해 기사화하여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에이피알플러스는 고객사의 니즈에 가장 가까운 결과를 완성하는 것은 물론 기업이나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언론홍보 서비스에 관심있는 이용자들에게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여 가시성을 높였다”면서 “고객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피알플러스㈜는 온라인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신문광고, 지면 기획기사, 모바일 광고 등 언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 병원, 화장품 광고는 물론 창업, 프랜차이즈, 맛집, 연예인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분야를 소화하면서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