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김포, 인천공항 콜밴 ‘제이에스밴’이 공항 콜밴 이용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추석 연휴는 대체공휴일까지 5일, 휴가를 2일 사용하면 최장 9일에 이른다. 9월 22일부터 30일까지의 주요 항공권 예약률은 이미 90%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연휴가 긴 덕분에 장거리 노선 예약이 활발하게 진행중이며 연휴가 가까워질 수록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연휴 동안에는 공항이 혼잡하기 때문에 수속 시간도 굉장히 길 수밖에 없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비행기 탑승 시간을 놓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여유있게 공항에 도착해 일찌감치 수속을 밟는 것이 좋다. 특히 개인 차량 이용시 주차장 진입 및 주차공간 문제로 많은 시간을 허비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개인 차량보다는 콜밴을 예약해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제이에스밴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이용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쿠폰 지급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석기간 이용객이 많기 때문에 쿠폰 유효기간 내에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이에스밴’은 집에서 공항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한 콜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요금은 지역별 운임에 따라 책정되기 때문에 바가지 요금 걱정이 없으며 인원이 많거나 짐이 많은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이동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총 170여 대의 콜밴 중 40%가 신차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쾌적하며 콜밴 기사 역시 ‘제이에스밴’ 의전 교육을 이수한 본사 소속 기사로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콜밴 및 기사 포함 렌트카 서비스 관련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입국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 외국인은 물론 귀국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밴 관계자는 “현재 개인 SNS 계정에 이용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증정하고 있다”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게시물 링크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