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콘텐츠진흥원, 제품제작 체험 ‘팩토리 사이’ 진행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콘텐츠진흥원은 ‘프로젝트 사이(project SAI)’를 통해 오는 28~29일 이틀간 제품 제작 체험 행사인 ‘팩토리 사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로젝트 사이’는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가 주관하는 경기도 디자인 스타트업의 유통지원을 위한 팝업스토어(짧은 기간 임시로 운영하는 매장)로, 디자인 랜드마크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숍 내 위치한다.

‘팩토리 사이’는 팩토리와 프로젝트 사이의 합성어로 소비자와 브랜드, 프로젝트 사이의 거리감을 줄여주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행사 참여자에게는 실크스크린을 활용한 티셔츠, 에코백, 패브릭포스터 제작 체험도 할 수 있다. 가죽공예 키트를 활용한 나만의 이니셜 이어폰홀더, 키링 제작 체험과 입점 업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 내 디자인 제조 분야 스타트업의 제품 유통 및 마케팅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프로젝트 사이(project SAI)’를 운영하고 있다. 진입 장벽과 판매 수수료를 낮춘 오프라인 입점 판매로 양질의 제품과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에게 마켓테스트와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