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테이스티 사가'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테이스티 사가'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을 하게 되면 사전예약자 수 1만 명 달성 시 '체력 포션(소) 5개'와 '회춘 물약(소) 5개'를, 3만 명 달성 시 '주량 원자 조각 3개'를, 5만 명 달성 시 '골드 주머니(대) 3개', '영혼의 불꽃 150개', '영체 재생기'를, 7만 명 달성 시 '골드 주머니(대) 5개', '코스튬 쿠폰 5개', '경험치 포션(중) 3개'를, 10만 명 달성 시 '한국형 SR 식신'을 받게 된다. 추가 달성 1만 명마다 '초급 조미료 5개'가 누적 지급된다.
X.D. 글로벌에서 서비스 예정인 '테이스티 사가'는 RPG와 경영 시뮬레이션이 접목된 판타지 푸드 모험 RPG로, 유저는 마스터가 되어 직접 식신들을 이끌고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식신이 가지는 연계 스킬 및 어빌리티를 적절히 활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지난 11일 사전예약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비'는 '테이스티 사가' 외에도 '바람의 전설', '제로워', '무한M', '차원소환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 블랙라벨', '뮤 오리진2', '글로리', '뉴본', '영원한 7일의 도시',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