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피한 스팀청소기’, 금일(9일) 공영홈쇼핑서 2차 앵콜방송 진행
㈜행복한제작소, 6월 1차 런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서도 완판 기대

생활가전 전문기업 ㈜행복한제작소가 지난 6월 공영홈쇼핑 첫 런칭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고, 온라인에서도 많은 판매가 되고 있는 ‘해피한 멀티스팀청소기(HHC-1000D)’의 2차 앵콜방송을 금일인 7월 9일 오후 7시40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한 멀티포스(HHC-1000RD) 스팀 청소기는 3Bar 강한 압력과 120°C 고온스팀, 1분에 30ml의 스팀량으로 집안 모든 곳을 청소할 수 있고, 4중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화상의 위험으로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20°C 고온 스팀을 분출해 찌든 때와 얼룩,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이 가능하다고 한다. 6개의 브러시와 노즐로 창문틀, 욕실, 가스렌지 후드, 에어컨 필터, 반려용품, 욕실 샤워부스등  집안 구석구석 용도에 따라 청소와 살균이 가능하다.

㈜행복한제작소 변지환 대표는 “더운 여름은 세균이 번식하기 쉽고, 장마철 집안의 주방이나 욕실,거실등은 청소를 해도 눅눅하고 꿉꿉함 때문에 위생에 신경이 쓰이는 계절이다. 고객들이 편하게 청소할 수 있고, 더불어 완벽한 살균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이번 공영홈쇼핑 2차 방송에서도 해피한 스팀청소기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