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늑한 도심공간을 만드는 ㈜데코페이브, 미래를 만들어갈 인재 채용

- 주인의식 바탕으로 디테일, 심플, 효율성 추구하는 인재 선발


[헤럴드경제] 도시의 분위기를 바꾸는 요소는 여러가지다. 그 중 세련된 거리를 만드는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로 도시미관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보도블록은 시민생활과 가장 밀접하다. 작은 블록에 불과하지만 보도블록만 바꿔도 거리의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한 발 앞선 기술력의 보도블럭을 제작하는 ㈜데코페이브는 대한민국 최고의 콘크리트 블록 제조업체를 목표로 전국 곳곳의 현장에 멋진 도심의 거리와 공원, 아늑한 주거공간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걷고 싶은 거리를 만들기 위해 우수한 품질, 혁신적인 디자인의 블록을 개발하고 있다.
 
데코페이브의 대표 제품은 '투수코아'이다. 보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투수코아 제품은 시공 후 유지관리가 용이하고, 투수성능 회복이 가능한 세계 유일의 투수블록이라 할 수 있다. 데코페이브는 서울시 산하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하이서울브랜드에도 선정되며 기술력을 검증 받았고, 공기정화 효율은 독일 기술감리기관인 TUV NORD와 동국대에서 인정받았다. 덕분에 데코페이브는 도심공간 물 순환 전문기업이라는 입지를 단단히 구축하고 있다.

최근에는 친환경 신소재 기업으로의 도약을 앞두고 독일 STEAG 및 동국대와 연구 협약 등을 통해 광촉매와 친환경 소재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아름다운 거리를 뛰어넘어 아름다운 Life Style을 창조하는 것이 데코페이브가 추구하는 방향이기 때문이다,

데코페이브는 회사의 성장도 중요하지만 직원들의 가족이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복지 시스템을 마련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첫번째로 매년 우수근로자를 선정하고, 가족해외여행권을 선물하고 있다. 건설관련 업계에서 근무를 하다 보면 공휴일이나 토요일에 출근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그것에 대한 미안함으로 회사가 창립 첫 해부터 시행해온 복지이다. 가족과의 추억은 더 열심히 일할 원동력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족해외여행은 회사가 가장 중점적으로 시행하는 포상이다.

두 번째는 회사에서의 심리적 안정감을 위해 직원들 전원이 상해보험에 가입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국가 시행의 건강검진 외에도 정밀 건강검진을 실시, 불의의 사고에 대해 최대한의 리스크를 줄이고 있다.

직원들의 복지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데코페이브는 SBA 채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갈 영업부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데코페이브 관계자는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디테일, 심플, 효율성을 추구하는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