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침대, 11번째 ‘에이스스퀘어’ 분당에 열어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11번째 ‘에이스스퀘어’ 매장<사진>을 분당에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침대 매장으로, 전국 지역상권을 대표하는 매장을 선별해 구분한다. 용인점에 이어 11번째 스퀘어 매장인 분당점은 분당지역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매트리스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분당점은 대왕판교로, 경부고속도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매장으로 매트한 진회색과 황금색을 활용한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지 1060㎡(320여평) 연면적 986㎡(300여평)에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 총 4개층으로 이뤄졌다. 에이스침대 단일품목으로는 최대 규모의 전문매장이다.

에이스침대뿐 아니라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각 층별 체험구역을 설치해 체험기회를 넓혔다.

1층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최근 리뉴얼 된 ‘로얄에이스’ 시리즈 등 에이스침대의 명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2층 독신 전용구역은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1인가구를 위한 공간. 전용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는 체험구역을 운영 중이다. 3층은 신혼고객 및 나만의 침실공간을 연출해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분당점 점주는 “에이스침대 단일품목으로는 최대 규모 매장으로 다양한 상품이 구성돼 있다. 직접 체험이 중요한 만큼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고객중심형 매장”이라고 전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