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소미니타, 천연 기능성 비누 ‘신퉁방퉁 에센스 솝’ 출시

뷰티생활용품 제조기업 소미티나는 천연 에센스 비누 ‘신퉁방퉁 에센스 솝’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소미티나 측은 “신퉁방퉁 에센스 솝은 아카시아 콜라겐과 파프리카 추출물 함유로 세정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 주며 천연광물질 성분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유지에 도움을 준다”며 “모공속 노폐물 제거 및 모낭충 작용억제, 세포조직활성화, 피부노화방지와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또 “특허 성분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은 피부미백, 보습, 탄력성. 히얄루론산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어류 콜라겐 펩타이드 특허 성분은 체내에서 세포와 세포를 메우며 구조를 지탱해 주는 접착제와 같은 역할을 하는 단백질”이라면서 “분자량이 작아 피부내 흡수력이 뛰어나 노화로 늘어진 피부속 탄력성 회복에 도움을 준다. 뛰어난 보습 성분을 가진 네추럴베타인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신제품에 포함된 병풀추출물은 마데카솔 연고의 주성분으로 사용될 만큼 상처,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질환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보습력 유지에 탁월하며 물분자와 결합 능력이 뛰어나 피부를 늘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저분자 수용성 키토산은 항균, 항염, 여드름, 피부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모공속 노폐물 흡착 및 배출 기능이 있다. 천연식물발효효소 81종은 피부정화, 해독, 항염, 항균, 노폐물배출, 세포재생에 도움 되는 성분”이라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이 제품의 특화된 성분 중 하나는 잣송이 추출물 성분이다. 잣송이 추출물은 피부염증완화, 피부진정작용,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준다”며 “이처럼 신퉁방퉁 에센스 솝은 천연이면서 피부에 탁월한 엄선된 성분만으로 탄생한 에센스 솝”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