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 5개 금융계열사 ‘Lifeplus 벚꽃피크닉 페스티벌’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가 공동 개최하는 봄 시즌 대표 축제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이 4월 7일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라운지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블라썸 마켓, 다양한 푸드트럭까지 주말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주최측은 밝혔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뮤지션들의 공연은 두개의 무대에서 펼쳐진다.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는 아이콘, 이적, 정준일, 소유 등 유명뮤지션들이 펼치는 핑크스테이지가 꾸며진다.

특히, 페스티벌을 화려하게 장식할 ‘블라썸 퍼포먼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낮에는 핑크빛 꽃잎을 터뜨리는 벚꽃 블라스터가, 밤에는 하늘을 컬러풀하게 수 놓을 불꽃쇼가 연출된다. 한화그룹이 매년 가을 진행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감동을 짧지만 색다르게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3빌딩 야외주차장 특설무대에서는 송은이&김숙의 썸에 관한 토크쇼와 에릭남, 어쿠스윗 등이 함께 하는 블라썸스테이지가 마련된다.

공연 티켓은 Lifeplus 홈페이지 (www.lifeplus.co.kr)에서 14일부터 4월2일 까지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받을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문호진 기자/mh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