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베스트 서비스 1위 선정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서비스(Best Service)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최고의 호텔상, 최고의 가족 호텔상, 럭셔리 호텔상 등 총 10개 부문의 상을 수여한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이번 행사 중 가장 의미 있는 ‘베스트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소유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국내 대표 호텔 전문 기업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위탁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한옥 호텔로 지난 2015년 개관한 이래 줄곧 트립어드바이저 인천 지역 호텔 고객 평판 순위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작년에는 한옥 호텔 최초로 5성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 호텔 건축에 대한민국 전통 건축 명장들이 참여해 한옥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독채 형태의 객실을 포함해 총 3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조 달 총지배인은 “베스트 서비스 상은 호텔 이용 고객이 직접 남긴 후기와 평가 점수를 바탕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고객님들이 주시는 상이나 다름없어 그 의미가 더 크다”며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아름다운 한옥의 정취속에서 최상의 휴식과 한국 고유의 따스한 정이 느껴지는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