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전문 아이월드유학, 호주유학 및 호주대학교 입시 무료컨설팅 제공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수능) 성적표가 수험생들에게 배부되는 가운데 올해 수능이 작년에비해 쉽게 출제됨에 따라 수험생들의 눈치싸움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만점자도 15명이나 된다고 하여 물수능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 이다.
결과가 발표됨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고 있으며,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설명회로 줄을 이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수능결과에 따라서 국내대학교 뿐만 아니라 해외 대학까지도 지원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의 경우 정시전형에서 3대 대학교까지 지원을 할 수 있지만, 해외 대학의 경우에는 원하는 학교에 모두 지원을 해볼 수가 있다.

호주의 교육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어 호주대학교로 지원을 하는 유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유는 국가에서 제공하는 교육으로 인해 학업의 질이 보장 되고, 학비 또한 정부에서 직접 관리를 하기에 타 국가와 비교해서 유학생이 등록한 학교가 문을 닫아도 남은 학비가 보장되고 학.석.박사과정 졸업 후, 2년에서 최대 4년까지 자유롭게 체류 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때문에, 호주 학교를 찾는 유학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호주 유학생들이 늘어나는 최근,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무분별한 정보로 인해 혼란만 가중 시키고 있다.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만 믿고 호주 유학을 결정하였다 가는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러한 피해를 줄이는 방법으로는 호주 전문 유학원에 도움을 받는 것이 한 가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호주 유학원 선택 시에도 가장 고려할 부분이 호주 전문 업체인지와 함께, 호주 현지에도 지사가 있는지 잘 알아보고, 상담원들의 호주유학 경험 여부도 중점을 둘 필요가 있다.

호주유학 전문가 그룹 ‘아이월드유학’ 은 호주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등 호주 주요 3대 도시에 현지에 본사 및 직영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에는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지사를 직영으로 운영 관리하는 호주 전문 유학원으로, 모든 상담원들이 호주어학연수 및 호주유학을 경험하고, 호주 문교부에서 지정하는 공인 상담원들로 구성된 호주 전문가들로 되어 있다.

‘아이월드유학’ 호주대학교 (맥쿼리대학교, 호주가톨릭대학교, RMIT, QUT, 남호주대학교, 플린더스대학교 등), 호주국립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 공립, 사립 조기유학의 공식 입학처로 지정되어 있어, 호주유학을 가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입학 수속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월드유학은 최근 호주영주권 학과로 손꼽히는 호주 간호대학교, 간호학과 학생을 가장 많이 보내는 유학원 중 하나이다. 호주 간호유학으로는 최고의 명성을 자랑한다.

또한 초등학생들의 직업선호도 1위가 된 가장 우수한 셰프를 배출해내는 호주 르꼬르동블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3 우승자인 최광호를 배출해낸 시드니 윌리엄블루 요리학교, 호주 호텔학교 랭킹 1위를 자랑하는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시드니공과대학교 UTS Insearch, 이외 호주의 우수한 교육기관들의 공식 입학지원처로 운영이 되고 있다.

호주 유학을 떠나는 이들에게 낯선 호주에 적응을 쉽게 할 수 있게, 한국에서 무료 입학대행 및 비자 대행부터 호주 현지 공항 픽업서비스, 호주 은행계좌개설, 현지 핸드폰개통, 숙소 소개 등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호주유학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보다 구체적인 유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호주 현지학교 관계자 및 호주 전문가를 초빙하여 세미나와 입학설명회도 진행된다.

돈만 따라가는 유학원이 아닌, 학생들을 위해 맞춤 플랜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가가는 것이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이라고 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