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 이슈] 15일 비트코인 규제안 윤곽 드러날 듯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광풍'을 겨냥한 정부 규제안이 이르면 이번 주 윤곽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정부 가상통화 관계기관 합동 태스크포스(TF)'는 15일 오후 법무부 과천 청사에서 이용구 법무부 법무실장 주재로 회의를 열고 고강도 규제 방안을 논의한다.
회의에서는 당국이 그간 가상화폐 규제를 위해 논의해온 전자금융거래법, 유사수신행위규제법 개정 또는 특별법 제정 등이 논의 테이블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금융위원회가 연내 법률 정비를 추진 중인 유사수신행위규제법 개정안은 가상통화 거래를 유사수신의 하나로 규정하고 거래소 등 취급업자에게 각종 의무를 부과하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소비자보호, 자금세탁 방지, 고객자산 별도 예치, 소비자에 대한 설명, 다단계·방문판매 등 방문 판매법상 거래방식 금지 의무 등을 포함한다.
TF 주무 부처인 법무부는 해외 사례를 토대로 가상화폐 거래를 전면 금지하는 식의 규제안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종구 금융위원장은 전날 이를 언급하며 "법적 근거가 있어야 하고, 다른 것들을 고려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규제해도 되느냐는 의문도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일각에서는 미국, 일본 등 가상화폐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는 나라들을 들어 국내 가상화폐 거래 전면 금지 방안이 '쇄국정책'이나 다름없다고 비판한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바로가기  이이런 합리적인 투자 시기에 최근 밴드(BAND)스탁론에서는 연 3%대의 최저금리로 증권사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최대 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있기에 부담없이 대출금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증시 하락 등으로 증권사의 신용대출 반대매매 예정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서도 연 3%대의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밴드(BAND)스탁론 상품관련 문의 : ☎ 1899-9044
- 최대 2개월 무이자 이벤트
- 연 3%대 초 저금리
- 자기자본 400%까지 대출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16개 증권사 매도 없이 미수/신용대환대출
- 상장 종목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효율적 대출

최근 들어 문의가 많았던 종목으로 효성, 광림, 일진다이아, 한국항공우주, LS, 유신, 한진중공업홀딩스, 서울식품, 네오오토, 인터불스 등이 있다.

밴드스탁론 카카오톡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