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립 38돌’ 롯데百, 겨울상품 통크게 쏜다
26일~11월 5일 창립행사…최대 90% 할인

롯데백화점이 창립 38돌을 맞아 통 크게 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창립 38주년을 맞아 11일간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1월 15일은 롯데백화점 창립 38주년으로, 롯데백화점은 창립 행사 기간 동안 직접 매입한 겨울 상품 및 단독 기획 상품 할인 판매하며,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역대 최장 거리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창립 행사를 기념해 총 100여 품목의 직매입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남성ㆍ여성패션 등의 패션 브랜드에서 직매입한 겨울 상품도 선보이며, 롯데백화점 PB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직매입 상품도 판매한다.

특히 남성 트렌디 정장 브랜드 엠비오의 정장 상품과 리본, 쉬즈미스 등 여성 패션 브랜드의 롱베스트, 경량패딩, 니트 가디건 등의 직매입 상품을 판매하며 엘리든, 롯데탑스 등의 롯데백화점 PB 브랜드에서는 정장, 니트, 핸드백 등의 직매입 상품을 할인해 판다.

롯데백화점은 또 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식품관에서 ‘와인 슈퍼쇼’를 열고 단독 기획 상품 역대 최대 물량인 총 6만병 규모의 와인을 선보인다. 특히 각종 위스키 품평회에서 210개가 넘는 금상을 받은 와인 브랜드인 카발라의 ‘카발란 클래식(20만원)’ 위스키도 200병 한정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창립 행사 이벤트로 “내가 원하는 나, 가장 나다운 나를 만든다”라는 의미의 ‘메이크 미(MAKE ME)’를 테마로, 11월 5일 본점 및 명동 일대에서 총 3.8km 거리의 역대 최장 스트리트 패션쇼를 진행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창립 행사는 그동안 고객에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립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바이어들이 직접 수개월간 공들여 기획한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정환 기자/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