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미세먼지부터 포름알데히드까지 제거한다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 업그레이드 공기청정기
테팔이 세계보건기구 규정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고 있는 포름알데히드를 영구 제거하는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 업그레이드 공기청정기를 국내에 선보인다.



회사는 이번 제품에 대해 프랑스 원자력위원회(CEA)와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소 (DNRS)가 약 10년 간의 공동 연구 끝에 개발한 5개의 세계 특허가 적용된 나노캡쳐 기술이 탑재된 점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미지오른쪽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 업그레이드 공기청정기

18일 테팔에 따르면, ‘나노 캡쳐’ 기술은 세계보건기구가 규정한 1급 발암물질이자, 알레르기 및 천식 등을 유발할 수 있는 포름알데히드 물질을 제거하는 기술로, 포름알데히드를 잠시 잡았다 포화상태에 이르면 최대 100%까지 재배출하는 일반 공기청정기의 필터와 달리, 포름알데히드를 영구적으로 파괴해, 필터 밖으로 재배출하지 않는다.

또한, 4단계에 걸친 안심 공기 청정 시스템을 통해 초미세먼지를 최대 99.97%까지 제거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 업그레이드 공기청정기는 먼지 정도와 유해 가스 농도를 기준치와 비교해 실내 공기의 질을 우수, 보통, 나쁨 3단계로 표시하는 컬러 무드등이 탑재돼 있으며, 각 실내 공기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가 정화된다.



여기에 각 필터별 적절한 세척 및 교체 시기가 되면, 필터 교체 알림 등에 불이 켜지고, 전면 패널을 열어 바로 필터를 꺼낼 수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필터 세척 및 교체 관리가 가능하다.제품 가격은 499,000원.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