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서발전, 전 국민 대상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10월 1일~31일까지, 일자리 창출관련 누구나 응모 가능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동서발전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동서발전㈜(사장 직무대행 박희성)는 한국동서발전 노동조합(위원장 김성관)과 함께 사람중심 성장경제의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기 위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동서발전은 지난 5월부터 노사공동 일자리위원회 운영, 공공기관 최초로 탄력정원제를 실시하는 등 공기업 주도의 일자리 모델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공모부터 최종 발표까지 노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공모 분야는 ▷ 일자리 창출 ▷ 일자리 지역사회 연계 ▷ 에너지 산업으로 전력 공기업의 특성을 살린 창의적이고 참신한 일자리 창출에 관한 아이디어라면 자유롭게 기술하고 응모할 수 있다.

아이디어 공모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서식은 한국동서발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전자우편이나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아이디어는 1차 예비심사를 거쳐 창의성, 실현가능성, 파급효과, 계속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며 전문가 위원을 포함한 심사위원회에서 최종 당선작을 선정한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일자리 창출에 적극 반영해 활용될 계획이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