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속 스드메 위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오는 29일 개최
알뜰한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
㈜웨덱스웨딩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 코엑스 웨딩박람회인 ‘제48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전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과 다양성으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웨딩전시회로 꼽히고 있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에서 스드메 실시간 무료견적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서 스드메 견적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박람회장에서 스드메 업체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견적금액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저렴하게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니즈에 맞춰 스드메 DIY를 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 요인이다. 웨딩플래너의 강요 없이 내 마음대로 설계하는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웨딩직거래 DIY를 통해 평생 간직될 멋진 사진과 신부의 로망인 드레스, 자신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만들어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믿을 수 있고, 알뜰하기까지 한 1+1+1 혜택과 풍성한 선물 이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컨설팅 중개수수료가 없고, 스드메 업체 대표에게 직접 상담 받고 타 컨설팅과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볼 수 있다는 점은 물론 품질보증제도를 도입해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주)웨덱스웨딩 품질보증제도에 100% 가입완료된 상태이므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내 마음에 쏙 드는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은 마음, 그러면서도 과소비가 아닌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고 싶은 마음은 어떤 예비 부부든 같을 것이다”라며 “믿을 수 있는 업체들만을 모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웨덱스코리아는 웨딩 준비를 시작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 없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 무료참관은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관람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