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입맛 깐깐한 당신을 위해…
-이색 新메뉴 3종 출시, 디저트까지
-통합 멤버십 ‘A1카드’ 회원, 6월 특별혜택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이 운영하는 멀티컬쳐럴 고메 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 ‘오리옥스 코엑스’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과 조리가 가능한 신메뉴 3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와규 삼합(三合)’은 사계절 제철 식재의 멋과 맛을 살리는 아워홈 일식 파인다이닝 ‘키사라’의 이시야키를 한국식 삼합 요리로 재해석한 메뉴로, 호주산 청정 와규와 쫄깃한 키조개 관자, 전라도식 묵은지가 주는 맛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사진=아워홈 멀티컬쳐럴 고메 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 ‘오리옥스 코엑스’ 의 신메뉴]

‘롤링치킨(Rolling Chicken)’과 ‘나만의 육회’ 메뉴도 선보인다. 먼저, ‘롤링치킨’은 오향을 더해 구운 닭다리살과 다양한 부재료를 야빙이나 크레페에 감싸서 매콤한 해선장 소스와 곁들이는 메뉴다.

‘나만의 육회’는 돌나무, 무순, 배, 참기름, 깨, 양파 등 8가지 식재료와 신선한 육회를 조합해 개성 넘치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아삭하고 향긋한 식감의 육회 무침부터 고소하고 든든한 육회 비빔밥까지 개인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메인 신메뉴 3종 이외에 달콤한 입가심을 선사할 디저트 메뉴로는 ‘코튼 캔디 파르페’가 새로 출시됐다. 몽글몽글한 솜사탕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초콜릿과 마카롱 등 다채로운 토핑을 얹어 먹는 디저트로,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파티셰가 베이스가 되는 솜사탕을 즉석에서 제조해 달콤한 향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덤으로 제공한다.

한편,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카드’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 한달간 A1 멤버십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반 고객 4인 이상이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일 경우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A1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오리옥스 코엑스 3인 이상 방문 시 이용 가능한 ‘1인 식사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제휴처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영풍문고, 아트홀에서 오리옥스 코엑스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획일화된 요리 대신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기호를 적극 반영할 수 메뉴들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옥스 코엑스 신메뉴들을 통해 입맛에 딱 맞는 나만의 메뉴들을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에 위치한 오리옥스 코엑스는 10인부터 80인까지 수용하는 7개의 룸과 400여 석의 공간에서 고객 맞춤형 코스 요리와 모임과 행사에 최적화된 음향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주말에는 일식 셰프의 현란한 칼솜씨와 노련한 강약 조절로 신선한 통참치를 해체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맛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