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치타코ㆍ랍스타 로제파스타 다 먹어볼까
-‘푸디그라운드 2017’ 10일 개최
-16가지 글로벌 로드푸드 총망라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대상 청정원과 종가집이 오는 10일 세계 각지의 대표 음식들을 만나보는 ‘푸디그라운드 2017’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푸드 페스티벌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 거듭난 ‘종가집’과 즐겁고 건강한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청정원’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된다. 서울, 뉴욕, 발리 등 메트로폴리탄시티의 대표적인 로드푸드를 청정원과 종가집의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푸디그라운드 2017’은 세가지 테마 아래 총 16가지의 글로벌 로드푸드와 디저트 음료를 선보인다. 

[사진= 대상 청정원-종가집 ‘푸디그라운드 2017’]

우선 미국 주요 도시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뉴욕 푸드트럭 서울상륙작전’에서는 맨하튼 푸드트럭 김치타코, LA 랍스타 로제파스타 등 총 4가지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발리, 타이베이, 호치민 등 동남아 대표 도시의 전통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동남아 먹깨비 야시장’과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의 특색이 잘 드러난 ‘한중일 로드푸드 열전’도 함께 진행된다.

푸드열전과 함께 토크콘서트와 라이브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도 펼쳐진다.

먼저 세계문화 전문가 조승연 작가의 푸드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조승연 작가는 ‘마이 트립, 마이 푸드’를 주제로 미주를 여행하며 경험했던 아메리칸 푸드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또 와인루프, 스텔라장, 윌콕스 등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의 버스킹 공연과 EDM 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대상은 9일까지 푸디그라운드 행사의 얼리버드 사전티켓 판매를 실시한다. 얼리버드 사전티켓 구매자에게는 현장구매 대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방용기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청정원 노하우킷 푸드마카를 무료로 증정한다. ‘푸디 그라운드 2017’ 얼리버드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