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동후디스, 유아화장품사업 진출
-베이비스킨케어 ‘베베랩’ 론칭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가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BEBELAB)’을 론칭, 유아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먹거리를 넘어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토탈 베이비케어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베베랩’을 론칭했다. 기존의 유아화장품 시장은 ‘천연’과 ‘유기농’을 컨셉으로 하는 제품들이 대부분인데, 일동후디스는 천연원료로 안전함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엄격한 임상시험을 기반으로 기능적 효과까지 극대화시킨 ‘코스메슈티컬(코스메틱+메디컬)’을 지향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베이비스킨케어 ‘베베랩’]

‘베베랩’은 모유처럼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한 산양유를 그릭요거트 균주로 발효시켜 피부장벽 강화에 좋은 ‘필라그린’의 발현을 도와준다. 또 피부세포의 성숙과 세포간 결속을 강화 하는 ‘트랜스글루타미나제’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속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 여기에 마카다미아씨, 올리브, 아보카도, 호호바씨오일 및 검정콩추출물 등 엄선된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복합체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효과도 있다. 특히 ‘베베랩’은 미국 환경연구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Green) 등급을 부여받은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안심원료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유아화장품 시장 진출로 영유아 토탈케어 기업으로서의 위상이 더 확고해질 것”이라며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을 성공시킴으로써 일동후디스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런칭된 ‘베베랩’ 스킨케어는 샴푸&바스, 스파바스, 로션, 크림, 마사지오일, 수딩젤, 수딩스틱밤 등 기초스킨케어 7종으로 출시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