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무번째 라이프콘서트, 29일 광화문 KT스퀘어서 개최
-‘꽃들에게 희망을’ 주제로…청소년 및 일반인 대상 무료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생명공동체운동을 전개하는 비영리법인 라이프(대표 이명수)가 보건복지부, 네이버 문화재단, 네이버, 온오프믹스, 룩아워티와 함께 생명과 삶의 소중함을 전하는 5월 라이프콘서트를 오는 29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라이프콘서트는 ‘꽃들에게 희망을’ 주제로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29일 저녁 7시 30분 연사들의 강연과 공연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콘서트의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 사이트(www.onoffmix.com)와 전화(070-8666-0045)를 통해 가능하며, 당일 현장접수 및 단체신청도 가능하다.

스무번째 라이프콘서트는 아동문학가인 트리나 폴러스(Trina Paulus)의 ‘꽃들에게 희망을’ 이라는 책을 모티브로 하여 기획 되었다. 현재 우리 사회는 스펙, 돈, 목표 없는 경쟁 등 보여지는 조건들에 따라 자신의 존재 가치를 평가하고, 삶의 목적은 사회적 기준을 쫓아 가면서 지쳐가고 있는데,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경쟁의 우위에 올라가야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자신의 존재 가치를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됨을 알리고자 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의 연사는 테너 정태성 씨와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다.

강연 후에는 클라리넷터 한도영이 라이프 콘서트 관객들에게 클라리넷과 기타 연주를 통해 희망과 사랑의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명수 대표(경기도자살예방센터 센터장)는 “바쁜 일상과 지친 현실을 벗어나 자신의 소중함을 발견할 수 있는 강연과 공연이 마련된 라이프콘서트를 찾아 삶의 희망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라이프콘서트가 20회째를 맞이했는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