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유리 안성현 백년가약 “놀라셨죠?”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36)가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성유리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4년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성유리와 안성현이 15일 직계 가족들과 가정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며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성유리는 이날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리고 미리 결혼 소식을 알리지 못한 것을 미안해 했다.
15일 결혼식을 올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 [사진=에스엘이엔티 제공]

성유리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라며 “조용하게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했다.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양해를 구했다.

성유리는 “저는 이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삶의 또 다른 시작점에 서게 됐다”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또 “지난 19년간 받은 사랑을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겠다”며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이었다.

성유리는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2년부터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를 병행하다 2006년 핑글 활동 중단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안성현은 지난 2005년 프로골퍼 생활을 시작해 현재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로 일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