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상정 ‘12시간 촛불 필리버스터 유세’ 선거운동 피날레
 [헤럴드경제=이슈섹션]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날인 8일 12시간에 걸친 ‘촛불 필리버스터 유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 후보 선대위 한창민 대변인은 7일 보도자료를 내고 “심 후보는 내일 오전 11시30분부터 선거운동 종료시각인 자정까지 신촌 유플렉스 앞에서 촛불 필리버스터 유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심상정X촛불시민과 함께하는 12시간 필리버스킹’을 주제로 열릴 이번 유세에서심 후보는 대통령 당선시 누구를 대변할지, 어떤 정책을 펼칠지 설명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연합뉴스]

한 대변인은 “내일 유세는 촛불대선을 국민이 직접 완성해달라는 절절한 호소다. 이 땅의 모든 국민, 특히 청년·여성 등 사회적 약자가 인간의 존엄을 누릴 수 있도록 대한민국 노선의 대전환이 필요함을 말씀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유세에는 심 후보 외에도 선대위 전원, 심 후보를 지지하는 주요 인사와 함께 일반 시민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한 대변인은 “내일 촛불 필리버스터 유세를 통해 심상정이 왜 촛불대통령으로 나섰는지 그 진면목을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 후보는 유세에 앞서 8일 오전 9시30분 국회에서 그간 선거운동에 대한 소회와 이번 대선의 의미, 대선 이후를 조망하는 대국민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