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전략] “글로벌 이벤트 앞두고 변동성 확대 가능성”, 레버리지를 극대화하는 팍스넷 투자전략

국내 주식시장은 트럼프 행정부의 예산안 제출과 FOMC, 네덜란드 총선 등의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변동성이 확대될 전망이다. NH투자증권 김병연 연구원은 10일 “3월 중순 트럼프 행정부의 내년도 예산안 제출 등 변동성이 확대될 이벤트들이 있다”며 “다만 주식시장 하락시 경기 개선을 염두에 둔 주식 비중 확대 기회로 삼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이어 “시가총액 대형 경기 민감주 수출주의 모멘텀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코스피의 내주 주간 예상 범위는 2070~2120포인트다. 상승 요인으로는 양호한 미국 경기지표와 중국 양회 공급 측 개혁 심화 예상 등이다. 하락 요인으로는 연간 미국 금리인상 속도 증가 가능성과 네덜란드 총선 결과로 압축된다. 김 연구원은 “트럼프 예산안이 발표되면 기존의 낙관적인 기대와 현실간의 괴리 축소 과정이 진행될 전망”이라며 “미국 부채한도는 한도를 넘은 부분만을 증액한 이후 9월 예산안 의회 통과 과정에서 재차 협상 가능성이 존재한다”고 말했다.

3월 FOMC 회의에서는 금리를 인상할 확률이 98%로 금융시장은 이미 금리인상을 선반영했다. 다만 주목할 부분은 향후 금리인상 속도에 대한 언급이 존재하는 가에 대한 부분이다. 그는 “기존 옐런의 발언으로 미루어 향후 금리인상은 실물 경기 개선세를 확인하면서 점진적으로 인상할 것”이라며 “이 경우 금융시장은 안도 랠리가 이어질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같은 날 예정돼 있는 네덜란드 총선은 불확실성이 존재한다. 현재 극우 정당 자유당(PVV)의 지지율이 우세하다. 자유당은 네덜란드 EU 탈퇴 국민투표, 이슬람 사원 폐쇄, 이슬람국 출신의 이민금지 등이 주요 공약이다.

최근 팍스넷이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마련을 위한 최저금리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업계의 수수료 할인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팍스넷은 취급수수료 0%, 연장수수료 0%로 수수료 부담을 대폭 낮추고 최저금리 상품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출시한 상품은 금리가 무려 4.89%로 수수료 0% 상품들 중에선 최저이다. 최대 3억까지 연 4.89%의 낮은 금리로 주식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다. KRX100은 100%, KOSPI200은 70% 투자 가능하고 동일종목은 최대 50% 이내로 투자할 수 있다. 국내 메이져 증권사 (SK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상담전화 1544-3967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업계 최저금리 2.4%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연 3.3% (☎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팍스넷 주식담보대출 바로가기: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팍스넷 스탁론 블로그 오픈! :

팍스넷 스탁론 이용자들의 투자 종목 확인하기:

[외인 상위매수 종목]
SK하이닉스 KB금융 하나금융지주 메리츠종금증권 S-Oil 한국전력 미래에셋대우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