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라인 MORPG '소울워커', 미디어 쇼케이스 실시
스마일게이트는 금일(1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디어쇼케이스를 열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예정인 온라인 MORPG '소울워커'의 OBT일정과 게임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소울워커'는 정교한 카툰렌더링 기법으로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개성있는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들을 통해 1 : 다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온라인 MORPG다.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특수능력자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속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일본에서 정식서비스 중인 '소울워커'는 RPG장르의 인기가 높지 않은 일본시장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한국 OBT(오픈베타테스트) 일자를 1월 18일로 발표했다. OBT 이후 바로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개발사 라이언게임즈의 윤성준 대표가 게임을 소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수영 실장의 향후 사업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또한, '소울워커'의 신규 영상 공개 및 주요캐릭터 '하루', '릴리', '스텔라'의 코스프레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는 "정유년 새해를 '소울워커' OBT로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그래픽, 게임성 등 모든 면에서 '소울워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며, 스마일게이트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유저들이 찾아와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언게임즈 윤성준 대표는 "'소울워커'를 국내에 서비스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 끝에 이 자리에서 OBT 시작을 알리게 되어 가슴이 벅차 오른다"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유저들에게 결코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또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제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