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녀 크리스마스 선물도 성격 따라 다채롭게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자, 자녀들의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부모들의 손길도 분주해지고 있다. 하지만 종류도 가격도 너무도 다양해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부모들이 많다. 무엇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아이들의 성격과 흥미에 따른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효율적인 쇼핑 방법이 될 것이다.


▶에너지 넘치는 아이라면 실용적인 ‘다기능 세발자전거’= 추운 겨울에도 실내에 있지 못하는 활발한 자녀라면 에너지를 분출해줄 수 있는 선물이 적합하다. 삼천리자전거의 ‘모디’는 8개월부터 36개월 이상까지 유모차, 보호자 어시스트 단계를 거쳐 아이 혼자서도 세발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설계된 4단계 성장맞춤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원터치 시스템으로 엄마와 아이의 마주보기가 가능하고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와 아이가 편안하게 마주보고 주행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바람막이를 장착하면 겨울철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며 생활 방수는 물론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도 안전하다.

▶자신만의 비밀 공간을 찾는 아이라면 ‘플레이하우스’= 아이들이 비밀스런 자신의 공간을 찾는 것은, 자신만의 공간에서 엄마 뱃속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는 동시에 방해 받지 않고 자신만의 영역에서 놀고 싶은 욕구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다. 옷장이나 식탁 밑 등 자신만의 비밀스런 공간을 찾는 자녀라면, 하우스와 폴더매트를 결합한 에코폼의 ‘키즐 플레이하우스’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이 제품은 폴더매트를 지붕 형태로 접으면 자신 만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고 펼치면 층간 소음을 방지하는 바닥 매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꾸미는 데 관심 많은 아이를 위한 ‘프린세스 핑크’= TV에 나오는 여성 연예인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동경하며, 꾸미는데 관심을 가지는 여자 아이를 위한 어린이용 화장품 세트도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프린세스 핑크의 립 크레용&매니큐어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아용 화장품으로 영국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성분과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러 네일은 총 7종으로 구성돼 드레스 모양의 용기에 담겨 있으며, 스티커타입 수성 네일로 별도의 리무버 없이 떼어낼 수 있다. 또한 립 크레용은 쉐어버터, 호호바오일과 같은 유기농 성분이 포함돼 있어 보습에 도움을 준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