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경북글로벌게임센터, 지스타 2016 BTB관 공동부스 운영
경북글로벌게임센터가 11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지스타 2016 BTB관 공동부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경북 지역 게임 산업의 성장과 지역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그 동안 정부지원 사업의 단순 중개역할에서 벗어나 기업지원에 있어 전국 최고의 경쟁력을 도모하며 작년 10월 TP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올해 1월에는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5월 한국산업대상 창조경영부문 수상과 지난 달 기업지원성과 부문 최우수기관 선정 등의 성과를 올려나가고 있는 (재)경북테크노파크의 부설기관이다.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게임콘텐츠 개발지원, 마케팅 지원, Sart-up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게임분야 QA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게임 런칭 컨설팅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 IGS㈜와 협력하여 지역 내 게임산업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을 시행 하는 등 경북 지역 게임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11월 17일부터 열리는 지스타 2016 BTB관에서 공동부스를 운영한다. 경북글로벌게임센터 공동부스에는 퍼즐위치스, 디펜스위치스2, 역습의 드래곤 등의 게임을 서비스 중인 ㈜익센트릭게임그루, 모바일 ARPG NOX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개발사 중원엔터테인먼트, 부두러시를 서비스하며 진동슈터 연동 VR콘텐츠 등 개발 사업을 진행하는 포브스엔터테인먼트, AR과 VR에 집중하며 VR기기를 활용한 FPS장르 게임 THE LAST DEFENSE를 개발 중인 해피스케치가 함께 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