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라국제도시 ‘디오스텔 청라’ 오피스텔 10일 분양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 ㈜슈프림개발이 오는 10일 ‘디오스텔 청라’ 오피스텔 분양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디오스텔 청라’는 인천 서구 연희동 794-1일대 청라국제도시에 지어진다. 지하 6층~지상 16층짜리 건물에 309실이 배치된다. 전용면적은 19~36㎡으로 구성된다.



청라경제자유구역에는 하나금융타운(예정)과 차병원의료복합타운(예정), 신세계복합쇼핑몰(2019년 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일대는 굵직한 개발사업이 진행 중으로 앞으로 두터운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시행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사업지 인근에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최근 개통했고 지하철 7호선 청라 연장구간이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다. 약 70만㎡ 규모의 중앙호수공원이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오피스텔 건물에는 하늘공원 캠핑장, 옥상정원, 휘트니스 센터, 카페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각 실에는 음식물 분쇄 처리기, 천정형 에어컨 등이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시행사 ㈜슈프림개발과 시공사 슈프림종합건설은 서울 마곡지구, 경기 광명시 등에서 ‘마곡 럭스나인’, ‘광명 소하람’, ‘목동 스카이포레’ 등을 공급해 왔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301(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마련된다.

n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