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시티투어 1만명 돌파… 1만원에 1년간 시티투어 자유이용권 판매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시티투어 이용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단돈 1만원으로 1년간 시티투어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판매를 개시한다.

인천시티투어 자유이용권을 한 번 구입하면 구입일로부터 내년 10월까지 송도~월미ㆍ개항장 코스의 자유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시티투어 자유이용권은 11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자유이용권을 소지하면 오는 11월 중 시행 예정인 인천시티투어 제휴할인 혜택까지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인천시티투어는 지난 4일부터 ‘300만 인천시대 맞이’ 이벤트와 ‘평일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850명이 참여하는 등 시티투어 이용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올 해는 인천시티투어가 순환형으로 개편돼 새로워진 만큼, 내ㆍ외국인 관광객에게 널리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춘 프로모션들이 진행되고 있다”며 “경제적이고 편리한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많은 분들이 인천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