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배동 미래가치 업은 ‘방배마에스트로’, 27일 오피스텔 당첨자 발표

소형 아파트임에도 최상층에 희소성 있는 펜트하우스를 4세대 구성하고, 추가적인 야외 테라스와 복층 다락 등 특화된 평면을 제공하는 한미글로벌 방배마에스트로가 오늘(26일) 아파트 1순위와 오피스텔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방배마에스트로는 오늘(26일) 청약 접수 이후, 내일(27일) 오피스텔 당첨자를 발표하고, 28일 오피스텔 계약을 진행한다. 아파트는 11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1월 7일~9일 계약을 진행한다.


아파트 청약은 인터넷 청약으로 아파트투유 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파트, 오피스텔 모두 중도금 무이자를 계획하고 있어 초기 자금부담을 최소화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청약 및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방배마에스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배마에스트로는 아파트 1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으로 전용면적 51㎡ 이하로 구성된 아파트(지하 5층~지상 27층) 118가구와 전용 19.86㎡(안목치수 적용) 오피스텔 45실(지하 5층~지상 10층) 등 총 163가구(실) 규모다.

소형 아파트지만 대부분 방 2개와 거실 및 주방으로 사용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가전가구가 빌트인으로 제공됨으로써 임대사업에도 적합하다. 침실 확장형, 거실 확장형을 포함하여 냉장고 수납장, 아일랜드식탁도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보다 천정고를 40cm 높여 개방감을 높이고 기존에 부족했던 수납장도 강화했다. 발코니 확장과 실외기와 대피공간 등을 후면으로 배치해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이렇듯 강남권에서 품귀 현상을 겪고 있는데다 특별한 설계까지 도입해, 서초구 내방역 8번 출구 앞에 마련된 견본주택에는 지난 21일 오픈 이후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에서 접수를 받은 오피스텔은 접수 개시 전부터 청약 신청자가 줄을 서서 대기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면서“강남권 소형아파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방배동의 개발 현황, 주택임대사업 등에 대해서 문의하는 방문객들이 많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성호 분양소장은 “현재 뛰어난 입지인데다 향후에는 서리풀터널 공사, 방배재건축사업으로 강남권 대표 주거지역이 될 것이라는 미래 가치가 더해져 실입주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높은 관심으로 나타나는 것 같다”며 “특히 저금리와 1~2인가구가 늘어나는 트랜드를 반영한 소형 아파트 컨셉으로 공급한 것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