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프, ALL-PASS 패션, 뷰티 부분 매출 154% 증가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위메프가 지난 9월 시작한 ‘ALL-PASS 할인 쿠폰 이벤트’를 통해 지난 10월 16일까지 20일간 사용량을 집계한 결과 쿠폰 다운로드 수가 300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특히, ‘ALL-PASS(올패스) 패션뷰티’ 할인 쿠폰을 통해 위메프의 패션뷰티 카테고리 매출은 이벤트 시작 전주 대비 약 15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패스 할인 쿠폰 이벤트 기간동안 위메프는 1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1일 1회 제공했다. 1차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0월 7일까지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였으며, 2차는 패션뷰티 카테고리, 3차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7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300만건의 다운로드 중 실제 사용 건 수는 60만건에 달했다. 쿠폰 이벤트에 힘입어 10월 2주 위메프의 패션뷰티 카테고리 매출은 이벤트 시작 전인 10월 1주 대비 153.9% 증가했다.

위메프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쌀쌀한 가을 날씨를 이벤트의 성공 요인으로 분석했다.

위메프는 오늘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올패스 식품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올패스 식품’ 할인 쿠폰 이벤트는 식품 카테고리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20%, 최대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그 뒤를 이어 이틀에 한 번씩 카테고리별 올패스 쿠폰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원 위메프 위탁사업본부 본부장은 “위메프의 올패스 릴레이 쿠폰 이벤트는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위메프의 미션을 잘 보여주는 활동”이라며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위메프가 될 수 있도록 이번 릴레이 쿠폰 할인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