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항만공사, 2016 하반기 신규직원 모집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인천항만공사(IPA)가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IPA는 지난달 29일 2016년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공고를 내고,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채용홈페이지(https://icpa.saramin.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은 7급(갑)직급 7명, 고졸자가 대상인 7급(을)직급 1명 등 총 8명이다. 특히 7급(갑) 직급은 채용연계형 청년인턴으로 행정(2명), 토목(2명), 기계(2명), 전기(1명) 직렬에서 성별과 연령 제한이 없는 열린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IPA는 지난 2015년 NCS를 기반으로 한 채용을 처음 실시한 이후 직무능력중심의 채용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이번 채용 역시 NCS 기반, 성별 및 연령 등의 제한이 없는 스펙초월형 채용을 진행한다.

또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7급(갑) 행정직렬의 경우 인천보훈지청에서 추천한 보훈대상자로 지원자격이 제한되며, 타 직렬의 경우 장애인, 국가유공자, 지역인재 및 취약계층 지원자에게 가점이 부여된다.

IPA는 청년 일자리 창출 활성화라는 정부정책 기조 및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원을 정규직 채용 연계형 청년인턴으로 모집하기로 했다. 채용 대상은 향후 5개월의 인턴기간 수료 후 전환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임용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IPA 인터넷 홈페이지(www.icpa.or.kr)의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 홈페이지(icpa.saramin.co.kr), 기획재정부 알리오 시스템 내 채용공고 페이지, 인사혁신처 나라일터의 채용공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