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립스, 디자인 강조한 무선주전자ㆍ토스터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필립스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디자인과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바 콜렉션 무선 주전자와 토스터를 출시했다.

비바 콜렉션 무선주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시크한 메탈 소재로 실버, 아쿠아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싱글 및 신혼부부의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춰 올 가을, 결혼을 앞둔 가족이나 지인에게 축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신제품은 본체는 물론 뚜껑과 받침대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 안전하고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장시간 자주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원을 켜면 파란색 LED 표시등이 켜져 작동 상태를 알려주고 주입구에 마이크로 미세 필터를 장착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스팀이 손에 닿지 않도록 뚜껑도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눌러 쉽게 열 수 있도록 했으며 물이 다 끓었거나, 받침대에서 주전자가 들어 올려졌을 경우, 또 내부에 물이 적을 경우 등 빈 주전자의 가열 및 누전을 방지하는 다중 안전 시스템을 장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바 콜렉션 토스터 역시 고급스러우면서 내구성 강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에 블랙과 화이트로 모던한 포인트를 살려 주방의 격을 한층 높여주는 제품이다.

빵을 넣는 슬롯의 크기가 기존 제품보다10% 더 넓어졌고, 빵을 정 가운데에 고정시켜주는 자체 중심 랙이 있어 빵 두께에 상관없이 고르게 구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7단계 굽기 조절 기능 및 해동과 재가열 버튼을 갖춰 차가운 빵을 데우거나 구운 빵을 더 바삭하게 굽는 등 개인의 입맛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롤, 패스트리 등 다양한 형태의 빵을 데울 수 있는 크로와상 빵 거치대가 내장되어 있고 하단의 빵 부스러기 받침대를 분리할 수 있어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취소 버튼이 있어 사용 중 언제나 굽기를 중단할 수 있으며 빵이 끼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작은 빵 조각도 쉽게 꺼낼 수 있는 하이 리프트 기능과 벽면이 뜨거워 지지 않는 기능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