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너는 내 커플팔찌야!” 이베이코리아 구그달 팔찌 단독 판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 G마켓, 옥션이 KBS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구그달)’에서 박보검이 김유정에게 선물한 커플팔찌를 단독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팔찌는 구그달 8회에서 주인공 이영(박보검)이 라온(김유정)에게 선물한 상품이다. 사랑하는 연인이 헤어졌다가도 돌고 돌아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극 중 박보검과 김유정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 의미 있는 증표로 나온다. 방송 직후 드라마 게시판 등을 통해 제품 구입처를 묻는 글들이 올라오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떤 상품이다. 
[사진=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8회에서 주인공 이영(박보검)이 라온(김유정)에게 커플팔찌를 선물하는 장면 / ’후추통’ 제공 이미지]

드라마 속 이영과 라온의 커플팔찌를 그대로 재현한 일명 ‘영온팔찌’도 선보인다. 영온팔찌는 푸른빛의 터키석을 사용한 이영의 팔찌와 연분홍빛 원석으로 만든 라온의 팔찌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팔찌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주문 순서에 따라 10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이트 검색창에 ‘영온 팔찌’ 혹은 ‘구르미 그린 달빛’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전무는 “최근 원작 소설부터 드라마 OST까지 ‘구르미 그린 달빛’ 드라마 관련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드라마 속 상품의 단독 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구르미 그린 달빛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매료시키며 차세대 한류드라마 열풍을 이어가고 있어 해당 상품이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성우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