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네시스 첫 골프대회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첫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제네시스는 오는 10월 10일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경기도 남양주시 소재)에서 열릴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이후 개최하는 첫 고객 초청 골프 대회로 총 100명의 고객이 초청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국내 골프계의 전설이자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박세리 프로(39, 하나금융그룹)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대회 종료 후 진행될 시상식 만찬에서 박세리 프로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골프 인생 이야기와 지난 8월 ‘리우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으며 여자 골프 금메달을 이끌어 낸 뒷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예정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EQ900와 박세리 프로(39, 하나금융그룹)의 모습]

참가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 차량(EQ900, G80) 출고 고객이며(에쿠스 및 기존 제네시스 차량 출고 고객 포함, 연식·모델 제한 없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접수(1600-4561)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비는 10만 원으로 이날 모금한 참가비 전액은 대한골프협회(KGA) 골프발전기금으로 기부된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