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추석 2명중 1명은 ‘고속버스모바일’앱으로 고향간다
- 잔여석 조회ㆍ예매 가능…결제, 발권까지 원스톱 서비스

- 카드사 제휴, 청구할인 프로모션, 선물 추첨 및 캐시백 등 풍성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추석 고향길이 스마트하고 풍성해졌다. ‘고속버스모바일’앱 하나면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고향 귀성표를 예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이기 때문이다.

‘고속버스모바일’앱 운영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나날이 늘어나는 ‘고속버스모바일’앱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추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편리성과 좋은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면서 추석 연휴(9월 14일~18일) 고속버스모바일앱을 통한 예매 점유율은 약 47%를 보이고 있다. 고속버스 예매고객 2명 중 1명이 ‘고속버스모바일’앱을 통해 고향으로 이동하는 셈이다.

이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스마트카드는 추석연휴 기간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9월 19일까지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BC카드로 예매하는 고객은 2천원 캐시백(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1인 1회 한정, 선착순 1만명)을 받는다. 또,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모바일티머니로 결제할 경우 티머니 포인트 1,500포인트(모바일티머니앱 첫 결제 고객,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바일티머니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한정)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추첨 이벤트(2천명에게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 E-Pass 롯데카드 사용 고객 10%의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