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오드리 햅번 콜렉션’ 추석 선물세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추석을 맞아 세기의 여인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오드리 헵번 콜렉션’을 출시했다.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을 늘 강조한 오드리 헵번 만의 가치를 제품 디자인과 기능에 연결시켜 선물세트로 재탄생시켰다.

오드리 헵번 콜렉션은 오드리 헵번을 대표하는 영화 속 이미지를 그대로 담았다. 특히 그녀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제품기능인 안티에이징과 연결시켜 선물을 받는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그녀의 영원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오드리 헵번 콜렉션은 오드리 헵번의 상징적인 헤어스타일 ‘헵번 업스타일’처럼 모발의 볼륨감을 더해주는 안티에이징 클리닉 샴푸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클리닉 샴푸는 모발과학 볼륨 스타일러(VOLUME STYLER™) 성분을 함유해 힘없이 가늘어진 모발 뿌리부분에 볼륨을 더해줘 집중케어로 모발 뿌리부터 탄탄한 볼륨감을 더해 준다.

오드리 헵번 콜렉션은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 스페셜 1호와 2호 등 총2종으로 출시됐으며, 오드리 헵번이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사진으로 담아 제품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드리 헵번 콜렉션은 모발 볼륨감을 통해 동안 헤어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주기적인 새치 염색이나 펌 시술 등으로 모발에 영양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격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