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와 식물성 DHA로 유명한 파스퇴르 위드맘이 간편한 PET형 액상분유로 나온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는 프리미엄 분유 위드맘을 PET형 액상분유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젖꼭지를 부착해 그대로 수유하면 되기 때문에, 야외에서 따로 분유를 물에 타거나 젖병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위드맘 액상분유를 구매하면 친환경 실리콘 젖병 유명 브랜드 ‘앙뽀’의 젖꼭지를 증정한다. 미 FDA 승인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인기 제품이다. 젖꼭지에는 전용캡을 씌워 더 안전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수유 시 제공된 젖꼭지를 용기에 그대로 부착해 사용! 하면 된다. 또 보유하고 있는 젖병에 위드맘 액상분유를 그대로 부어 먹여도 된다.


위드맘 액상분유는 국내 액상분유 최초로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로 만들고 식물성 DHA를 적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친환경축산물)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비롯해, 축사조건, 동물복지, 분뇨처리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위드맘 액상분유는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생산한 원유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또 특허 받은 식물성 DHA를 적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기존 어류에서 DHA를 얻는 방식보다 비싸지만 수은, 다이옥신 같은 각종 해양 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어류는 먹이사슬을 통해 DHA와 함께 해양 오염물질을 축적하기 때문이다. 식물성 DHA는 NASA의 첨단 우주 기술에서 유래한 무균 배합 기술을 사용해 대형 발효조의 미세 조류로부터 추출한다.

이 밖에도 멀티 프리바이오틱스 설계로 아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을 국제기구(FAO/WHO) 권장량에 따라 1 대 2로 맞췄다. 가격은 1단계 150ml 1500원, 2ㆍ3단계 240ml 2500원이다.

한편, 액상분유 시장은 올해 400억원대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