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뮤직코리아ㆍ벅스,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음원 서비스 업체 벅스와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슈퍼사운드(Super Sound)’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고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야마하뮤직코리아와 벅스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들이 고음질의 음악을 제대로 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양 사는 오는 16일까지 ‘벅스 슈퍼사운드 파트너 스페셜 시리즈, 야마하 WX-030 최저가 경매’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펼친다. 이 이벤트는 프로모션 페이지(http://bugs.kr/!BugsYamaha)를 통해 야마하 ‘WX-030’ 블루투스 스피커(정상가 34만8000원) 총 5대에 최저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희망 구입 가격을 입력하면, 중복을 제외하고 최저가로 입찰한 고객에게 해당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의 네트워크 스피커 ‘WX-030’은 ‘뮤직캐스트(Music Cast)’ 서비스가 탑재된 제품으로, 와이파이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편리하게 들을 수 있고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와 같은 고해상도 음악을 출력할 수 있다. 뮤직캐스트란 야마하가 와이파이 기술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뮤직캐스트 지원 기기를 네트워크로 연결하면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음원 전송 시 발생하는 손실을 최소화 해 고음질의 음원을 효과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기술이 적용돼 있으며, 이는 벅스의 모바일 앱도 지원한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