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25 ‘USB선풍기’부터 ‘명품 가방까지?’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GS25가 구매 상품에 맞춘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캐나다의 유명 가방 브랜드 헤이즈(Heys)와 손잡고 브라질 출신 예술가 로메로브리토(이하 브리토)의 작품이 담긴 가방을 증정한다.

8월 한 달간 GS리테일 통합 PB브랜드 유어스(YOU US) 상품을 5개이상 구매하고(2점포 이상에서 구매해야 응모 가능) GS&POINT를 적립 받은 고객이 대상이다. 조건을 충족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즉석 당첨 이벤트 응모 버튼을 누르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GS25가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구매상품에 따라서 가방과 USB선풍기, 피규어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GS25 제공]

1등 5명에게는 브리토의 작품이 담긴 캐리어, 더플백, 백팩, 토트백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Heys브리토풀패키지 4종을 선물한다. 2등 25명에게는 21인치 브리토캐리어, 3등 50명에게는 브리토백팩을 제공한다. 4등(80명)과 5등(100명)에게는 각 각 토트백과 크로스백을 선물한다. 그 외 2만5000명에게 브리토아이스음료쿠폰도 선물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셀럽베어 ‘KRUNK(크렁크)’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피규어세트도 선물한다.

8월 한 달간 GS25의 유어스아이스음료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 받은 고객이 대상이다. 스탬프를 30개 모은 뒤 받을 수 있다.  수량은 1만개 한정이다.

이 밖에도 GS25는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이벤트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40여종의 행사 마스크팩과 클렌징폼을 함께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응모가능하다. 1등 250명에게는 마블USB선풍기 4종 패키지를, 2등 1천명에게는 마블 USB선풍기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추성필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담당자는 “재미있고 실용적인 선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림픽 기간 동안 고객들이 GS25의 다양한 차별화 상품과 함께 즐거운 여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