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 소비자 투표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1위
[헤럴드경제=함영훈기자]  대명리조트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리조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지난 5월 26일~6월 5일 온라인, 모바일, 대면 조사 등 직접 투표한 결과로 정해진다.

국내 관광 산업 리딩기업 대명리조트는 현재 총 13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개관한 대명 삼척 쏠비치에서 한 눈에 보이는 추암 촛대바위. 함영훈 기자]

지난 6월에는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의 해양테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개관했다. 지중해 풍 조경과 그리스 키클라틱 양식 건축물이 어우러진 ‘산토리니 광장’, 270도 오션뷰 전망을 가진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마마티라 다이닝’은 오픈 첫 날부터 눈길을 끌었다.

[최근 개관한 대명 삼척 쏠비치에서 한 눈에 보이는 추암 촛대바위. 함영훈 기자]

2017년에는 아름다운 산 전망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산악스파리조트 ‘대명리조트 청송’을 개관할 예정이다.
[그리스 산토리니 풍으로 개장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명 삼척 쏠비치. 대명 제공]


대명리조트는 올 한해 ‘9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등 명성을 얻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