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대우전자, 멕시코 공장 현지 대학생 초청 현장 견학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동부대우전자 멕시코 공장은 최근 멕시코 자치대학(UAM) 우수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멕시코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견학 프로그램은 동부 전자공모전 홍보를 위한 산학 연계활동의 일환으로 멕시코 공장 제품 개발 및 생산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동부대우전자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진행됐다.

학생들은 케레타로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 공장을 방문, 먼저 멕시코 공장의 소개 및 사업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이후 냉장고와 세탁기 생산라인을 둘러보며 동부대우전자의 주요 사업현장을 탐방했다.

[사진=지난 26일 멕시코 케레타로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 공장에 멕시코 자치대학(UAM) 우수학생 50여명이 방문, 공장 입구에서 단체 사진을 찍었다.]

안중구 동부대우전자 중남미영업담당은 “현지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감동 받았으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동부대우전자 중남미 핵심 사업현장을 소개, 제품 신뢰도를 제고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며 “향후에도 미래 전자산업을 이끌어나갈 차세대 리더인 대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대우전자 멕시코 공장 (DEHAMEX, Dongbu Daewoo Electronics HOME APPLIANCE) 은 지난 1994년 설립되어 냉장고 및 세탁기 제품을 연간 150만대 생산, 멕시코뿐만 아니라 칠레, 페루, 파나마, 브라질 등 중남미 전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