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U에서 삼성카드 ‘탭탭’쓰고 백종원 도시락도 받고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CU가 7월 22일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출시 기념으로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대표 인기상품인 ‘백종원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했다.

행사 기간은 7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을 사용한 고객에게 ‘삼성카드 taptap’ 앱을 통해 ‘백종원도시락’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혜택은 총 3회다. 7월 중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7, 8월 카드 사용 시 실적에 상관 없이 ‘백종원도시락’ 교환 쿠폰을 증정하고 9월에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쿠폰을 제공한다.

CU가 7월 22일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출시 기념으로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대표 인기상품인 ‘백종원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했다. [사진=CU제공]

CU는 지난 6월, 삼성카드, 배달의민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을 지난 7월 11일 출시했다. CU(편의점), 배달의 민족(배달업), 음식점, 주점, 대중교통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을 사용할 시 CU에서 결제금액 1500원당 200원 할인되고, 카드 발급 시에는 CU에서 결제 시 CU멤버십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 밖에도 배달의민족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 음식점 및 주점 업종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대중교통 결제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환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전국 1만 여개 매장의 최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CU와 O2O 선두 기업인 ‘배달의민족’, 삼성카드 등 3사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