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폰7플러스 최종 이미지?...듀얼 카메라 탑재 확인
[베타뉴스 = 박은주 기자]오는 9월 출시되는 아이폰7 플러스의 최종 버전으로 추정되는 모형 이미지가 인터넷에 유출됐다.

최근 아이폰7 플러스에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지만 이 이미지에서는 듀얼 카메라 부분을 확연히 찾을 수 있다.

미국 IT 전문 매체인 폰아레나(PhoneArena)는 20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최종적으로 제품이 될 아이폰7 플러스의 모형을 찍은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이미지에는 찍혀 있지 않지만 뒷면에 아이패드 프로에 적용된 스마트 커넥터용 포트가 배치되어 있으며 이 밖에도 무선 충전, 3,5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최근 기술적인 문제로 탑재가 보류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던 듀얼 카메라 부분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중국 IT 전문 매체인 펭닷컴(feng.com)은지난 17일 폭스콘 관계자를 인용해 아이폰7 플러스에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지 않을 것이란 의견을 내놓은 바 있다.

이 관계자는 애플이 아이폰7 플러스에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기 위해 카메라 모듈을 여러 번 아이폰 하청업체인 폭스콘 공장에 보내 테스트를 실시했지만 제대로 실행되지 않아 탑재 계획을 단념했다고 말했다.

또일본의 애플 전문 블로그 마쿠오타카라(Mac otakara) 역시중국 모바일 정보 사이트 '라오야오바'(Laoyaoba.com)의 창시자 라오야오(老杳) 씨의 말을 인용해 아이폰7플러스의 듀얼카메라 탑재가 보류될 것이라고 16일 전했다.

랴오야오 씨는 "아이폰에 탑재될 것으로 알려진 듀얼렌즈 카메라가 기술적 문제로 탑재가 취소될 것이라는 소식을 폭스콘 관계자로부터 들었다"고 밝혔다.


이미지중앙
출처 : 폰아레나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top515@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