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카스, 청춘 위한 신규 캠페인 ‘아껴서’편 온에어
[HOOC=서상범 기자]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20대들의 모습과 스스로를 아끼자는 메시지로 공감을 이끌어냈고 있는 동아제약 박카스가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를 아끼자’ 의 후속 소재인 ‘아껴서’라는 주제다.

이번 광고의 기획 의도는 앞만 보고 달려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이 자기 자신을 스스로 아낀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왜 꼭 필요한지를 한번쯤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것.

이를 위해 광고를 기획, 제작한 SK플래닛 M&C부문은 우리 주변의 진짜 이야기로 주제에 대해 접근했다.

잠을 아껴가며 시간을 벌고, 시간을 아껴서 돈을 벌고, 돈을 아껴서 학업을 이어가며 바쁘게 살아가는 20대들이 정작 가장 아껴야 할 것을 잊은 건 아닌지 되물으며 스스로를 아끼는 ‘자기애’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깨닫게 한다는 것이다. 

특히 청년세대를 위로하는 박카스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화려한 기법이나 기교가 반영된 광고는 지양하고 이 시대 청년들의 현실적 삶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 담담하게 보여주고자 했다.

SK플래닛 M&C부문 관계자는 “힘든 현실을 투정하기보다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되, 건강하고 당당하게 노력하는 20대들에게 스스로를 아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임을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를 위한 억지 이야기가 아닌, 이 시대의 20대들에게 진짜 전하고 싶은 박카스의 진심을 담은 광고가 20대들과 진정 마음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