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만원 대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퓨전에프앤씨 'VPULSE N10'
[베타뉴스 = 최성일 기자]퓨전에프앤씨(대표 차진규)에서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신제품‘VPULSE N10’ 을 내놨다.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VPULSE N10은VOLTE 지원 마이크, 2대의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멀티페어링 기능, 전화 수신 시 진동 알림 기능, 고성능 프리미엄 이어폰 드라이버를통한 스테레오 음악감상, 사용하지 않을 때 양쪽 이어헤드를 바디끝에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이어폰 기능등을 담은 제품이다.



퓨전에프앤씨는 신제품을 14,900원에 출시하며 블루투스 모듈을 대량으로 생산해 원가경쟁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국가공인인증기관 테스트를 통해 KC인증에 합격한 충전식 리튬배터리를 적용, 타사 4~5만원대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 했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오른쪽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VPULSE N10'



VPULSE N10 제품의 디자인은 슬림핏한 웨어러블 디자인을 통해 착용시 높은 일체감과 32g의 초경량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다.



또한음악재생과 전화 통화 관련 버튼을 각각 좌우로 분리 배치하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오작동을최소화 했다.



한편, 퓨전에프앤씨는 오픈마켓 옥션과 함께 제품 출시기념으로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3일간 옥션 ALLKILL행사를 통해 5,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csi0306@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