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라스테이, 여름 휴가를 위한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여름 휴가를 위한 ‘다이나믹 서머(Dynamic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동탄, 천안, 울산, 제주점에서 이용 가능한 것으로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워터 파크 및 해수욕장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다. 동탄점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외에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 천안점은 테딘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는 제주점과 울산점은 가까운 해수욕장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해수욕장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점은 하트모양의 백사장과 국내 유일의 카약을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인 함덕해수욕장까지 운행하고, 울산점은 동해에서 보기 드문 까만 자갈이 깔려있는 주전 몽돌해수욕장을 왕복 운행한다. 특히 이곳 해수욕장까지 가는 구간은 울산 12경 중 하나로 가는 길에 절경의 운치도 느낄 수 있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1박, 조식 2인 외에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및 비치세트(비치가방, 비치타올, 비치볼)를 제공한다.

이용 가격은 천안점 주말(금~일) 기준 14만원부터, 동탄점 주말(금~일)기준 19만원부터이며, 제주점 주중(일~목) 기준 14만1000원부터, 울산점 주중 및 주말 기준 10만8000원으로, 기간은 7~8월 두달 간이다. 10% 세금은 별도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