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생명 다이렉트 ‘온정 캠페인’ …보험료계산ㆍ가입 때 연탄 적립
[헤럴드경제=문호진 기자]삼성생명이 다이렉트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https://direct.samsunglife.com) 사이트의 이용 실적에 따라 연탄을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를 PC나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생년월일, 성별만 입력하여 보험료 계산만 해봐도 3명당 연탄 1장이, 가입 고객은 1명당 연탄 10장이 적립된다. 9월까지 적립된 연탄은 10월중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월동 준비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오프라인의 봉사처를 굳이 찾아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렉트 사이트를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올 1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3월 모바일 사이트도 오픈해 현재 총 7종(연금보험/연금저축/저축보험/변액적립보험 등 금융형 4종 및 암/정기/상해 보험 등 보장성 3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성별과 생년월일 만으로 단 5초만에 보험료 계산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 확인, 가입까지 할 수 있고, 상품별 최고 보장과 실속 보장 2가지 형태로 비교해놓아 맞춤설계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mh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