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프, 뷰티 유튜버들과 손잡고 패션 비디오 커머스 시작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27일까지 뷰티 유튜버 그룹 레페리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 비디오 커머스를 시작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시작하는 비디오 커머스는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신진디자이너의 브랜드를 레페리 엔터테인먼트 소속 패션 크리에이터가 ‘하울 형식(패션 크리에이터가 직접 의상 등을 착용해보고 스타일링 방법을 상세히 설명해주는 것)’과 ‘스타일링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을 취한다.

각각 20만, 8만명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유튜버 ‘예니’와 ‘민정’이 이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을 통해 소개되는 패션 아이템들은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어커버’, ‘아웃스탠딩 오디너리’, ‘블랭크’, ‘스컬프터’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위메프가 추구하는 신진 디자이너의 등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은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상에 나온 아이템 중 구매하고 싶은 상품은 영상 아래 딜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기존 이미지에 한정되어 있던 제품 정보를 영상을 통해 더욱 상세하게 제공 함으로써 구매 결정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기대한다”며 “이번 패션 부문 비디오 커머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및 형식의 비디오 커머스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 4월 25일부터 매월 마지막 한 주 동안 페이스북 위메프 라이브를 통해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현재까지 누적 조회 수 45만, 동시접속자 수 2000명을 기록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