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자연치아의건강을 위해 힘쓰는 치과‘서울신세계치과’

오복 중 하나라는 치아.최근 임플란트, 틀니 등과 같은 인공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반면 자연치아를 살리고 보존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기본적으로 본래의 자기 치아만큼 좋은 것은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일부 전문의들은 자연치아의 기능 회복,보존,유지 등에 초점을 맞추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부득이하게 임플란트를 하더라도 안정성이나 심미적 조화와 같은 치아건강을 중점으로 하는 진료가 업계의 화두로 부각되고 있는 중이다.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에 자리잡은 서울신세계치과는 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해 치주치료,보존치료를 보다 더 심화있게 진료하는 치과의원으로, ‘2016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이곳에선 치주과 · 보존과 원장이 분야별로 전문적인 진료를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치과전용 CT+Panorama, 소독·멸균장비, 치주질환 전용 치료기기 등 정확한 진단 및 치료에 필요한 첨단 진료기기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이슈로 떠오르는 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한 치료를 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시술 시에는 장기적인 안정성까지 생각하는 수준 높은 진료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병원을 확장, 이전해 보다 좋은 환경을 마련하기도 했다.

서울신세계치과의 윤현민 대표원장은 “이번 시상이 주는 의미가 남다르다. 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해 원칙에 따라 묵묵히 진료했을 뿐인데 대상으로 선정되어 너무나도 감사하며, 힘들지만 열심히 치료에 따라주신 환자분들께 고마울 따름이다. 앞으로도 치주, 보존 치료 및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임플란트를 통해 늘 인정 받는 치과의원으로 발전해나가기 위해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