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뮤직코리아, 방송ㆍ음향ㆍ조명기기 전시회 ‘KOBA’ 참가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제26회 국제 방송ㆍ음향ㆍ조명기기 전시회(이하 KOBA)에 참가한다.

‘KOBA’는 총 28개국에서 1017개사(국내 업체 189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방송장비, 음향, 조명기기 전시회로 지난 1991년부터 시작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펼쳐진다.

야마하는 전문가용 디지털 믹서와 중소 규모 상업 공간에 설치되는 음향 장치와 스피커 등 각종 음향 기기, 신시사이저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야마하는 디지털 믹서 ‘RIVAGE PM10’ 세미나를 열고, 이와 더불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시사이저 ‘MONTAGE’를 공개할 예정이다. 


야마하는 음향 전문기기에 관심이 높으나 세미나와 시연 등에 참석 못하는 관계자들을 위해 야마하 페이스북(www.facebook.com/YamahaMusicKorea/)과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yamahakorea)를 통해 현장을 전시기간 내내 생중계한다.

전대식 야마하뮤직코리아 PA팀 팀장은 “‘KOBA’는 매회 국내외 방송, 음향 관련 1000여개 사에 가까운 수많은 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다양한 음향기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야마하 전시기간 동안 음향기기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전시는 물론 체험 및 시연과 세미나 등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